서브 콘텐츠

포토뉴스

순창군 "제1회 섬진강영화제 슬로건 '강, 생명, 자연 그리고 사람'" 확정
관리자2022-10-07조회 248

editor_image



전북 순창군이 개최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릴 예정인 ‘제1회 섬진강영화제’의 슬로건이 최종 결정됐다.

7일 순창군은 ‘제1회 섬진강영화제’의 공식 슬로건이 ‘강, 생명, 자연, 그리고 사람’으로 결정됐다며 섬진강의 청정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영화제 포스터를 공개했다.

섬진강영화제조직위에 따르면 슬로건은 순창 속 섬진강이 가지고 있는 청정한 내면과 영화가 가진 깊은 주제의 내면을 섬진강영화제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알리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공식 포스터는 아름다운 순창 10경 중 2경인 장군목과 용궐산 치유의 숲 부근 섬진강을 배경으로 강물에 비친 하늘을 투영함으로써 영화제 슬로건 ‘강, 생명, 자연, 그리고 사람’을 담아냈다.

섬진강영화제 백학기 조직위원장은 “제1회 섬진강영화제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메시지 있는 영화를 만나는 소소한 행복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이번 영화제가 관객과 군민들에게 행복을 남았으며 한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순창과 관련된 영화 문화 콘텐츠를 제작·상용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문화 향유와 관심도가 증가할 것”이라며 “영화와 지역문화 콘텐츠를 통해 지역 영화 문화 확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